스타투데이

  • 뉴스
  • 스포츠
  • 오피니언
  • 포토
  • 게임
속보
이전 정지 다음
2월 24일 일 서울 1.5℃흐림
pre stop next

뉴스 > 인기포토N 프린트 구분이미지 이메일 전송 구분이미지 리스트
‘억대 매출’ 허경환 허닭, 편의점 진출 성공
기사입력 2012.08.24 09:29:46 | 최종수정 2012.08.24 10:47:43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기사 나도한마디

닭가슴살 브랜드로 연일 매출기록을 갱신하고 있는 허경환의 닭가슴살 ‘허닭’이 새 캔제품으로 온오프라인 시장을 사로 잡았다.

허닭은 23일 오전 “신제품인 ‘허캔 닭가슴살 칠리맛’을 자사의 온라인 쇼핑몰 (www.heodak.com)과 편의점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에서 본격적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개그맨 허경환이 2010년 설립한 (주)얼떨결 법인회사의 첫 브랜드 허닭은 론칭 3개월만에 억대 매출을 올리는 등 닭가슴살 단일 제품으로는 입지전적의 성공신화를 만들며 화제의 중심에 섰었다.

뿐만 아니라 허닭은 올해 초 연이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본격적인 오프라인 시장 공략을 알린 바 있어 이번 행보에도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허닭의 관계자는 “허캔 출시와 함께 기존에 편의점에서만 판매해오던 뉴허닭 불고기맛과 깐풍기맛을 자사몰에서도 판매한다”며 “이를 통해 온오프라인 시장을 동시에 공략하여 시너지효과를 최대로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구분이미지 이메일 전송 구분이미지 리스트

브런치 연예
인기 포토
오늘의 화제
좌쪽이동 우측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