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투데이

  • 뉴스
  • 스포츠
  • 오피니언
  • 포토
  • 게임
속보
이전 정지 다음
4월 22일 월 서울 13.0℃흐림
pre stop next

뉴스 > 종합 프린트 구분이미지 이메일 전송 구분이미지 리스트
이승기, ‘공차‘ 브랜드 글로벌 모델 발탁...‘아시아의 매력남‘
기사입력 2019.04.11 17:15:56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기사 나도한마디

[
본문이미지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부드러운 미소의 매력남 이승기가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의 2019 브랜드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이승기는 한국뿐 아니라 공차 글로벌 10개국(대만, 마카오,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미국, 뉴질랜드, 미얀마, 호주, 홍콩)의 광고 모델로도 활약할 예정이다. 영화, 드라마, 예능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국내 뿐 아니라 아시아 권에서도 높은 인지도와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한 이승기가 글로벌 브랜드 공차의 이미지와 부합한다는 판단에서다.

본문이미지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김지영 상무는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시장에서도 높은 인지도와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하며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이승기를 모델로 선정함으로써 공차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힐 예정이다”며 “글로벌 롱런 스타인 이승기와 함께 국내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공차만의 차별화된 스토리를 전달 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전했다.


공차와 함께 한 이승기의 화보는 11일 공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문이미지
밀크티의 본고장 대만에서 시작된 공차는 쫀득쫀득한 펄과 맛있는 밀크티의 조합으로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전 세계 17개국 900여개 매장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공차는 특히 일본 등 아시아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 예능감을 뽐내고 있는 이승기는 수지와 호흡을 맞추는 사전제작 드라마 '배가본드'로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공차코리아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구분이미지 이메일 전송 구분이미지 리스트

브런치 연예
인기 포토
오늘의 화제
좌쪽이동 우측이동